본문 바로가기
잡학사전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by o 2020. 1. 26.

<신세계상품권 사용처 알아보기>

상품권의 경우 평소에 자주 쓴다기보다, 명절이나 생일, 졸업식 등 특별한날 선물로 주고받는 경우가 많은데요, 현금이아닌 상품권을 받게되면 어떤곳에서 어떻게 사용해야할지 잘 몰라서 난감할 때가 있습니다.

또한 상품권의 경우 신세계, 롯데, 현대 등 발행한 회사마다 사용할 수 있는 곳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알아보고 사용해야 합니다. 꼭 백화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발행한 회사의 계열사나 기타 상품권 제시가 가능한 모든곳에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잘 활용하면 편리하고 기분좋은 소비가 가능하다는 것!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의 사용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상품권 소개>

일단 신세계 상품권에는 어떤 금액권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5천원 부터 50만원 권 까지 총 6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금액권 별로 색상이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잘 구분해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이용가능한 사용처>

오늘 알아볼 내용의 핵심내용! 이용가능한 사용처 입니다. 쇼핑, 외식, 호텔, 레저문화, 건강검진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각각의 카테고리 별로 어떠한 사용처가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처음은 쇼핑부터 알아볼까요?


[쇼핑]

이마트나 에브리데이, 신세계백화점, 노브랜드 등 주변에서 찾아보기 쉬운 사용처들이 보이네요. 아마 대부분의 분들이 신세계 상품권을 소비하는 사용처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밖에 사용가능 한곳은 몰리스 펫샵, 일렉트로마트, 제일모직, 신세계 면세점 등이 있습니다.

패션 쇼핑쪽과 관련된 사용처입니다. 각 지역 (여주, 파주, 부산,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사용이 가능한점이 눈에 띄네요. 프리미엄 아울렛 내에 또 다양한 매장들이 있기때문에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곳은 정말 많다고 생각할 수 있겠네요. 그밖에 엠포리오, 조르지오 아르마니 청담, 분더샵, 크롬하츠 청담점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나머지 쇼핑 카테고리에서 사용가능한 매장입니다. 꽤 유명한 매장들이 많이 보이죠? 몽클레르나 어그, 갭, 돌체앤가바나 등 외국 브랜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며, 정관장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니, 부모님 명절 선물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그밖의 마장 자주, 스타필드, 와이앤모어, 시코르, 디자인 유나이티드, 살로몬, 산타마리아노, 알렉산더왕, 지방시, 디젤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주의하실점은 청담 이라고 적혀있는 곳은 청담점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외식]

다음은 외식분야 입니다, 신세계 상품권으로 즐겁게 쇼핑을 마치셨다면, 이제 먹거리에 사용하러 가야겠죠?

빕스나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피자헛 등이 눈에 띄네요~ 가족 식사로도 제격인 패밀리 레스토랑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후식으로 좋은 스타벅스 등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네요. 그밖에도 보노보노, 세븐스프링스, 뱅커스클럽, 아워홈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나머지 외식분야 사용가능처 입니다. 주의하실점은 믹스앤베이크, 매드포갈릭, 비비고 등은 사용제외 되는 매장이 있으니 위의 표를 참고하셔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밖의 매장은 더플레이스, 불고기 브라더스, 채빛 퀴진, 파미에스테이션, 올반, 데블스도어, 자니로켓, 오슬로, 베키아에누보 등이 있습니다.


[호텔]

신세계 상품권으로 다양한 숙박시설에서의 사용도 가능합니다. 휴가때나 놀러갈때 은근 돈이 많이 드는데, 이럴때 사용하면 정말 좋을것 같습니다.

신세계 상품권이 사용가능한 호텔입니다. 웨스틴 조선호텔, jw메리어트호텔서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호텔, 노보텔 부산, mea메리어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해운대 센텀 호텔, 신세계 영랑호 리조트, 그랜드 힐튼 서울호텔 등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문화/레져]

다양한 문화활동 및 레저활동에서도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cgv,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에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영화관람, 도서 구입 등에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고, 한솔 오크밸리, 스카이밸리cc, 웅진 플레이도시, 한솔 오크밸리 등의 스키, 물놀이 분야에서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그밖의 사용가능한 매장 가평/안양 베네스트, 아포cc, 자유cc, 신세계 센텀시티 스파랜드, 아이스링크 등이 있습니다.


[건강검진]

1년에 1~2번 하는 건강검진이지만 비용이 꽤 들어가죠? 이럴때도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7개의 병원 건강검진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하기때문에 건강검진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신세계 상품권과 함께 사용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사용가능한 병원 검진센터는 분당 차병원, 서울성모병원, 가천의대길병원, 을지대학병원, 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 의정부 성모병원 입니다. 참고하실점은 건강검진을 위한 건강검진 센터에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지금까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상품권을 선물받거나 하면 이걸 어디에 쓸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했었는데 생각보다 정말 많은 사용처가 있었네요! 한번에 외울 수는 없으니 사용처를 잘 봐두셨다가 계획적으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