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입학선물 알아보기>
이제 곧 새학기가 시작되고 입학시즌이죠! 저도 이제 중학생이 되는 조카가 있는데, 조카의 중학교 입학선물을 준비하면서 제가 입학하는것도 아닌데 괜시리 마음이 설레고 두근거리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처음 초등학생이되고 성인이되어 대학교에 입학할때까지 학교생활은 10여년이 넘도록 오래하지만 새로운 학교에 "입학" 하는것은 총 4번정도 밖에 하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정들고 익숙했던 학교를 떠나 새로운 곳에 입학하는 그 기분인 성인이된 지금까지도 기억에 남아있었던것 같습니다. 인생에 있어서 이러한 소중한 입학이라는 과정에서 멋진 선물이 함께한다면 더욱 기억에 남겠죠? 값비싼 선물도 좋지만 무엇보다 받는 학생의 입장에서 마음에들고 의미가 있는 선물이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럼, 중학교 입학선물 알아보러 갈까요?
<블루투스 이어폰>
요즘에 대세 아이템이죠! 블루투스 이어폰. 선물을 받을 학생이 아이폰을 쓰면 에어팟도 좋겠지만 가격도 조금 부담되고, 분실의 우려도 있기때문에 저는 호환성이 좋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을 추천드려요. 특정 브랜드의 언급보다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검색해보시면 더 자세한 정보가 나올것이기 때문에 아이템 자체만 추천 드립니다! 요즘 학생들 이동 중에, 학교 쉬는시간에도 음악을 정말 많이 듣고, 또한 어학공부 할때도 이어폰은 필수이니, 거추장스러운 줄이 없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선물해 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요즘 괜찮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고 있어서 종류도 다양하고 5만원~10만원대면 충분히 좋은제품 구매가 가능하니 조금 손품팔아서 검색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가방>
중학교에 진학하면 대개 교복을 입고 학교도가고 학원도 다니기 때문에 사복을 입을 시간이 그리 많지는 않아요. 그렇기 때문에 패션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으시다면 옷 종류는 추천드리지 않고, 학교든 학원이든 항상 매고다니는 가방 선물을 추천드립니다. 데일리로 가지고 다니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유행을 타는 스타일보다는 기본 스타일이면서 중학생들이 많이 가지고 다니는 브랜드를 추천드려요. 요즘 중학생들 많이 가지고 다니는 브랜드는 휠라, 캉골, 내셔널 지오그래픽 이 세가지 정도를 학생들이 많이 찾는다고 해요. 특히 휠라의 경우 bts(방탄소년단)가 모델을 한다고해서 인기가 많다고 합니다. 무엇보다 패션 아이템은 개인의 취향을 타는 아이템이기 때문에 선물을 받는 학생과 이야기해보고 원하는 아이템을 사준다면 제일 좋을것 같아요.
<전자기기(스마트폰, 노트북)>
중학생이되면 교우관계도 더 넓어지게되고, 부모님, 선생님들과도 연락하거나 소통할일이 더 많이 생기죠. 또한 또래들이 가지고다니는 스마트폰이 없다면 소외될수도 있으니까 이번기회에 스마트폰을 새로 선물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스마트폰 중독이나 사용에 우려가 된다면 해당 콘텐츠를 제한해주는 어플이나 프로그램도 요즘은 잘되어있으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것같아요. 또한 노트북도 요즘 중학생들 많이 쓴다고 하더라구요. 학교에 가지고다니면 분실우려 때문에 학교보다는 학원이나 독서실등 공부할때 인강용으로 많이 활용한다고해요. 집에 데스크탑PC가 있더라도 이동이나 사용이 제한적이기 때문에 노트북이 하나 있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게임용도의 고사양 노트북이 아닌, 인터넷 서핑 및 인강용, 공부용 노트북은 가격이 저렴한것이 많으므로 한번 알아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름 각인 펜슬, 샤프>
이제 공부도 열심히하고 필기도 열심히 해야하는 중학생에겐 필기도구는 필수품! 그렇기 때문에 필기도구 선물은 실패할일이 거의 없을것 같아요. 또한 패션 아이템에 비해 호불호가 많지않은 제품군 이끼때문에 서프라이즈 선물로도 제격! 일반 기성품을 선물하기보다 기성품에 이름을 각인할 수 있는 펜슬이나 샤프를 추천합니다. 가격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게 형성되어있으니 고려해 보세요!
<손목 시계>
공부 스케줄 관리, 시험시간 관리 등에 필수! 손목시계 입니다. 이 또한 가방과 같이 교복에 매칭하는 몇 안되는 사복 아이템중 하나인데요. 패션과 시계기능 두가지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아이템 입니다. 선택할수 있는 아이템 범위가 넓다는것이 장점이자 단점일수도 있는데요, 일단 데일리로 착용하는 아이템이니 만큼 가격대 부담없고 고장이 잘 안나는 시계가 좋겠죠? 브랜드로는 카시오, OST, 돌핀, 아디다스, 나이키 등등을 추천드려요. 가격대 부담이 없으면서도 고장나면 AS가 잘되는 브랜드의 시계가 좋겠죠?
<상품권>
당장 입학선물을 사야하는데, 시간이 없거나 준비를 못했다면 상품권 선물도 괜찮습니다. 그냥 축하한다며 현금만 주는것 보다는 훨씬 고급스러워 보이니까요. 또한 현금은 아무데서나 막 사용하게 되서 선물받은 기억이 잘 안남을 수 있지만 상품권의 경우 사용처가 따로 있으니, 그걸로 학생이 원하는 선물을 자신이 직접 구매한다면 이또한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이상, 여기까지 중학교 입학선물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선물이라는 것이, 받는사람도 좋지만 주는 사람 입장에서 참 기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그 사람을 생각하며 선물을 준비한다는 것. 생각만해도 참 설레고 기분좋아지는 일이네요~ 좋은 입학선물 하시기 바랍니다.
댓글